코리아밸브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.

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

코리아밸브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.

HOME > FASTEST CONNECTORS > LEAK TEST
코리아밸브 앤드 피팅
FASTEST CONNECTORS
LEAK TEST

▶FE & FI Series

product

공기압을 이용한 장비이며 빠르고 정확한 테스트가 가능하다. FI Series(내경용)과 FE Series(외경용)으로 나뉘어져 있으며
FI는 120psi까지 FE Series는 500psi까지 사용가능하다.

▶ME & ML Series

product

MEDICAL 장비테세트데 특화된 제품으로 몸체의 모든 부품이 CLEAN ROOM에서 조립되어 나온다. 500PSI까지 사용가능하며 CATHETERS,LUMENS,LURE등의 외경을
실링하는 ME 시리즈와 암수 루어피팅을 고정하기위한 ML 시리즈로 나뉘어져있다.

▶TWIST MATE Series

product

TWIST MATE 커넥터는 나사로 된 플러그와 CAP 타입의 형태로 단순하게 TEST할 대상에 커넥터를 손으로 조여서 실링한다. 테이프나 렌치를 사용하는 방법에서 벗어난
획기적인 기술로 빠르고 안전함을 제공한다.

▶FN Series

product

FN Series는 안전한 측정이 가능한 외관을 가졌으며 큰 용량의 유압식 장비의 측정에도 견딜 수 있게 만들어졌다. 레버를 이용한 방식,공압을 이용한 방식,버튼 방식의 3가지 타입이 있으며 5000psi까지 사용가능하다.

▶JNL & JXL Series

product

냉매를 사용하는 금속튜브에 사용하게 편리한 장비이며 압력중에는 제거가 불가능하다. 진공상태에서 10 millitorr까지 사용가능하며 화씨-40~250에서 사용가능하다.

▶ST & XT Series

product

거친 환경에서도 잘 견딜수 있도록 강철로 된 재질이며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압력중에는 제거가 불가능하다. 긴 수명과 내구성을 보장하며 SLIDING SLEEVE 기능을 갖춘
디자인으로 튜브와 결합시 신속하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.

▶60 Series

product

나사산이 파손되고 연결하는데 문제가 없으며 스테인레스 재질의 제품이다.간단히 누름으로 잠기는 원리이다. 750psi, 화씨 -40~250도에서 사용가능하다.

▶HPB Series

product

5000psi의 고압에서 사용가능하며 숫나사에 커넥터를 밀어넣어 결합하고 당겨서 분리한다.
나사산의 파손에도 연결하는데 문제없으며 압력이 가해지는 상황에서는 분리되지 않는다.

▶CORMAXSYSTEM

product

진공배기시간의 절약과 생산 품질의 향상, 적은 유지비용이 장점이며 제조공정과 냉매시스템에 주로 적용된다. CFC용과 NON-CFC용이 있으며 기존의 산업표준용 도구들과 호환이 가능하다.상업용/주거용/차량용 에어컨시스템이나 냉동케이스,냉동고,,제빙기등에 사용된다.